Q1-Q2: 비밀번호 관련 FAQ
Q3-Q6: 계정 관련 FAQ
Q7-Q8: 이메일 관련 FAQ
1. 나는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정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면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하고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확인 코드를 받게 됩니다. (만약 몇 분 동안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하면 스팸 메일함과 다른 메일함도 확인해주세요.) 코드를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어떻게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재설정할 수 있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확인 코드를 받게 됩니다. (만약 몇 분 동안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하면 스팸 메일함과 다른 메일함도 확인해주세요.) 코드를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3. 혜택이 만료된 후에도 로그인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만료된 제품 혜택은 다시 구매하거나 갱신할 때까지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동일한 계정에서 여러 제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ClevGuard는 각 사용자가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유형 및 혜택의 수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필요한 제품을 사용하려면 해당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됩니다.
5. ClevGuard 계정을 삭제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센터에 로그인하여 > 내 계정 > 계정 보안 > 계정 취소를 선택하세요. 계정을 삭제하기 전에 혜택이 취소되었는지 확인하세요.
7. 알림 이메일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센터에 로그인하여 > 내 계정 > 알림 이메일 > 변경을 선택하고 화면 안내에 따라 진행하세요. 구매한 제품 내 ClevGuard의 활동 푸시와 알림은 알림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8. 로그인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로그인 이메일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알림 이메일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