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판매 전 자주 묻는 질문
판매 후 자주 묻는 질문
제품 관련 질문
웹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방법은 무엇인가요?
내 신용카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안전한가요?
KidsGuard for Children나 KidsGuard Pro에 무료 평가판이 있나요?
제품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모니터링되는 장치를 무료로 변경할 수 있나요?
귀하가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후 이메일을 받지 못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이메일이 구매 이메일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한 제품을 실수로 중복 구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시에 다른 기기를 모니터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겟이 안드로이드에서 iPhone/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로 전환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후 이메일을 받지 못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상 기기가 이 번호를 걸 경우 감시당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21#?
대상 기기를 루팅해야 하나요?
컨트롤 패널에 데이터 업로드에 제한이 있나요?
KidsGuard for Children와 KidsGuard Pro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대상 기기를 어떻게 해제하나요?
제품 가이드 및 자주 묻는 질문 (FAQ)
안드로이드 & iOS
안드로이드 장치
안드로이드 안티-스파이웨어
컴퓨터
웹 온라인 추적기